에듀윌, 올해 첫 검정고시 원서접수 이벤트 오픈…합격 패키지 무료 증정
에듀윌, 올해 첫 검정고시 원서접수 이벤트 오픈…합격 패키지 무료 증정
  • 복현명
  • 승인 2024.02.1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첫 검정고시 시험을 앞두고 원서접수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첫 검정고시 시험을 앞두고 원서접수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첫 검정고시 시험을 앞두고 원서접수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2024년도 제1회 검정고시 시험은 4월 6일 전국 고사장에서 시행된다. 

에듀윌은 중졸, 고졸 졸업학력 검정고시 시험 접수자가 원서접수 인증 시 시험 직전 꼭 필요한 합격 패키지를 선물한다. 아울러 럭키박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에듀윌 원서접수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원서접수 내역 조회 후 해당 이미지 캡쳐 또는 촬영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전과목 공략 고득점 특강을 제공한다. 

온라인 모의고사 1회분 응시권과 해설 강의 증정으로 실력 향상을 도와준다. 중졸, 고졸 검정고시 대비 과정 ‘장학금 합격패스’ 5만원 수강할인권과 대입 면접 필수 기출 특강 5만원 수강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럭키박스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만원권(1명), 치킨 기프티콘(신규 회원 2명), 태블릿 스탠드 거치대(신규 회원 3명)와 바나나우유 기프티콘(30명)을 특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까지 약 한달 반 남은 지금이 가장 중요한 시기로 충분히 고득점을 노려볼 수 있다”며 “자사가 제공하는 시험 직전 필수 학습 자료를 활용해 다가오는 중졸, 고졸 검정고시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4학년도 제1회 중졸, 고졸 검정고시 원서접수는 온라인은 오는 16일까지, 현장 접수는 19일까지 진행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