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주식회사 티젠이 네이버 쇼핑 주간 차류 부문(3월 3주차)에서 인기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기 브랜드 선정은 티젠의 신제품인 콤부차 3종의 인기에 힘입은 결과로 보인다.
지난 11일 출시된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콤부차 신제품은 새콤달콤한 다양한 과일의 풍미에 건강한 유산균 발효차의 조화가 특징이다.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콤부차는 건강한 탄산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티젠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간편하고 맛있는 건강음료인 티젠을 많이 찾는 것 같다"며, "올해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젠은 이번 인기 브랜드 1위 달성 기념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4월 1일 하루 최대 60% 깜짝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