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마마무 휘인 참여한 ‘5G Song’ 공개
KT, 마마무 휘인 참여한 ‘5G Song’ 공개
  • 한승주
  • 승인 2019.05.15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사진=KT

[스마트경제] KT가 15일 세계 최초로 5G의 특징을 담은 ‘5G 초능력 송’을 유튜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KT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으로 소비자들의 5G에 대한 이해도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5G 초능력 송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특히 5G 초능력 송은 5G의 가장 큰 특징인 ‘빠르고 편하다’는 키워드와 함께 5G 캠페인 슬로건인 ‘초능력’을 반복하여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작사했다.

가수로는 마마무의 ‘휘인’과 신인 아이돌 원어스의 래퍼 ’이도’가 참여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마마무 휘인은 “세계 최초 5G 시대에 KT 5G 초능력 송 가수로 참여해 영광”이라며 “5G 초능력 송의 중독성 있는 가사와 독특한 안무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또 KT는 ‘5G송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5G 초능력 송 안무를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KT5G, #5G송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 중 독창성과 적극성이 돋보이는 30명을 선정하여 기가지니와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부사장은 “이번 5G 초능력 송은 ‘5G=KT’라는 인식을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대학축제와 야구장을 비롯해 전국 어디서나 온 국민이 쉽게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