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갈비찜전문점 창업, 인테리어와 메뉴가 함께 어우러진 ‘짚신매운갈비찜’ 주목
매운갈비찜전문점 창업, 인테리어와 메뉴가 함께 어우러진 ‘짚신매운갈비찜’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5.2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매운갈비찜전문점 창업 아이템 ‘짚신매운갈비찜’ 브랜드가 기존점주들이 오랜 기간 장사하고 싶은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타 브랜드 및 개인 매장이 장기 불황에 허덕이며 폐업률만 높여 갈 때 ‘짚신매운갈비찜’은 장기 운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는 중이다.

이렇듯 가맹점들이 브랜드를 통해 오랜 기간 장사하고 있고 또 그것을 원한다는 사실은 리뉴얼 공사를 실시한 부산 서면점, 창원 봉곡점, 안산 중앙점, 고양 화정, 서울영등포점, 서울 공릉점, 울산 삼삼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중에서 안산 중앙점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로 막을 내린 TV조선 ‘미스트롯’에 방영되어 더욱 주목받은 매장 이기도 하다.

또한, 본사 직영 물류 시스템 운영을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단가로 공급 중이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은 본사차원에서 가맹점주와의 마케팅 약속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PPL(미스트롯 tv조선 & 핵인싸동맹) 광고 및 기사 마케팅광고를 지원하면서 매장 홍보에 든든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매장들은 신규 고객 확보를 통한 매출 상승에 큰 도움을 받는 중이다. 또한 연예인 농구대회 협찬 등 추가로 계획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