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형 매장인 bhc비어존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음달 3일까지 이벤트 진행
[스마트경제] bhc치킨이 다음달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 1000장을 쏜다.
bhc치킨이 카페형 매장인 bhc비어존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을 관람할 수 있는 ‘bhc치킨 먹고 영화 예매권 행운을 잡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영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은 다음달 2일 국내에서 개봉된다.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이 정체불명의 조력자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영화 예매권 이벤트는 전국 bhc비어존 매장에 치킨 한 마리 메뉴를 주문 후 제공되는 응모카드의 QR 코드를 스캔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연락처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기간은 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다.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며 테이블 당 인원수 제한은 없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1인 2매 모바일 예매권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이메일로 수시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bhc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고객 감사 이벤트 일환으로, 비용은 본사가 부담한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