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LG전자는 지난 7일,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가 가진 다양한 기능을 집중 조명한 영상 캠페인을 전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은 얼음정수기냉장고를 통해 여유롭게 아침을 맞이하는 부부의 일상으로 시작된다.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 표면을 두드려 냉장고 안에 보관되어 있는 식자재를 확인하는 모델의 모습을 통해 세계 최초 ‘노크온 매직 스페이스’ 기능을 강조하고, 투명한 얼음조각이 쏟아져 내리는 장면을 통해 냉동실에서 깨끗하게 보관되는 얼음과 UV살균케어로 더 깨끗한 물을 제공해주는 LG DIOS의 얼음정수기 기능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맨해튼 미드나잇 패턴의 질감과 디자인을 조명하며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소개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철학을 담아내는데 중점을 뒀다”며 “독자적인 기술 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