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음악으로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24일 세종문화회관
스타크래프트 음악으로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24일 세종문화회관
  • 백종모
  • 승인 2019.08.2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래직 제공
사진=플래직 제공

[스마트경제] PC방 문화를 일으킨 국민 게임'스타크래프트 (StarCraft®)'의 배경 음악(OST)이 라이브 공연으로 펼쳐진다.

게임음악 전문 플랫폼 기업 플래직(대표 진솔)은 24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무대에는 게임 속 거대한 세계관만큼 웅장함과 화려함을 자랑하는 사운드트랙들이 준비됐다. 지휘자 진솔이 이끄는 블리자드 콘서트 오케스트라 & 콰이어와 함께 밴드에는 일렉톤 한윤미, 키보드 에이브, 기타 안지훈, 베이스 최희철, 퍼커션 이찬희, 드럼 이상훈 등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유저였다면 누구에게나 익숙할 영상들이 연출되어, 스타크래프트의 종족별 테마곡과 OST를 생생한 감동 속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의 관객들에게는 특별한 굿즈들이 증정된다.표를 예매한 모든 관객들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콘솔 스킨을 제공받는다.

콘솔 스킨은 골드와 실버 색상 2종이 준비되며, S석 이상 등급의 좌석 예매 시 두 가지 스킨을 모두 받을 수 있다.이 콘솔 스킨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이번 라이브 콘서트를 기념, 상징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것으로, 카세트 테이프와 턴 테이블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또한 프로그램 북(현금 1만 원) 구매자는 배지와 부채, 스티커를 증정받게 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티켓의 2개 사이트에서 나누어 진행된다.인터파크 티켓에서는 1층 좌석을, 세종문화티켓에서는 1층 좌석의 일부와 2층 좌석을 예매할 수 있다.

한편, 플래직은 2019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본사와 체결한 3년간의 정식 계약을 통해 다수의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 계획 중이다. 지난 4월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라이브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