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번나이트 한혜연픽’ 초성퀴즈 검색 관심
‘세리번나이트 한혜연픽’ 초성퀴즈 검색 관심
  • 김정민
  • 승인 2019.10.0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에 이너다이어트 연구소(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등장했다고 4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는 오늘(4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체중감량 잇템으로 알려진 세리번나이트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초성퀴즈 정답은 검색창에 ‘세리번나이트 한혜연픽’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는 오늘(4일)부터 한혜연픽 ‘세리번나이트와 세리번 세트’, ‘세리번나이트와 세리컷 세트’ 구매 시 세리번 버닝티를 9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전제품 할인과 회원가입 축하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 해당 제품은 V라인 체중감량 보조제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검증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세리박스 판매 1위 베스트셀러 상품이자 얼루어 르뷰 품평단 재구매의사 95%를 받은 제품” 이라고 전했다. 

이어 “ 또한 잠들기 전 1포 섭취로 간편하게 V라인과 체형관리를 하는 나이트 컨셉의 보조제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슈스스 한혜현픽으로 관심을 받으며 최근 네이버 실검 1위 ‘세리번나이트 V라인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