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서울 강남구 소재 '세광양대창 청담점'이 청담동 인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양질의 양대창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다.
세광양대창 청담점은 압구정로데오역(분당선)·청담역(7호선) 도보 10분 거리인 청담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탁월한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는 가운데 주차 및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가 차량으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다.
세광양대창은 외식전문기업 세광그린푸드리테일의 양대창 전문 브랜드다. 세광양대창 청담점 대표 메뉴는 대창구이, 막창구이, 특양구이, 곱창전골 등이다. 국내산 참다래로 48시간 저온숙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양대창 맛을 자랑한다. 그뿐만 아니라 세광양대창만의 비법 양념으로 매콤하고 달콤한 감칠맛이 부각되는 것도 매력적이다. 아울러 최고급 숯불을 사용하여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도 주목할 요소다.
또한 구이, 곱창전골 외에 양볶음밥, 김치우동, 냉면 등을 선보여 마무리 식사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산 쌀과 엿기름으로 만든 전통 식혜를 후식으로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세광양대창에서는 그동안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자주 즐기기 어려웠던 양대창을 1만 원 대에 즐길 수 있다. 이는 육류 유통 법인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로 최상급 원육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덕분에 가심비와 가성비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청담동 맛집 타이틀을 얻은 것은 물론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역시 주목할 부분이다. 화려한 청담의 거리와 사뭇 다른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 성별, 연령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호평을 얻고 있다.
세광양대창 청담점은 "켜켜이 쌓인 세월의 흔적 속에서 추억을 회상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술 한잔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신다."라며, “언제, 어느 때 찾아주시더라도 항상 만족스러운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광양대창 청담점 방문 전 전화로 소규모 및 단체 예약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