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국가적인 재난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속에서 외출이 어려운 임산부와 아기 엄마들을 위해 마마치가 임신, 출산 어플리케이션 세이베베에서 봄맞이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마치는 ‘샤넬 젖병’, ‘젖병계의 샤넬’이라는 프리미엄 유아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마마치 브랜드의 대표상품인 마마치 젖병은 엄마의 가슴을 형상화 한 디자인과 100% 액상실리콘으로 만들어진다. 플라스틱이 포함되어있지 않다 보니 제품의 파손 우려도 없고, 자외선 소독기 사용은 물론, 끊인 물로 소독하는 방식인 열탕소독까지 가능해 어떤 소독 방식보다도 더 안전하게 젖병의 소독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피톤치드가 포함되어 항균, 소독에 특화된 위생용품, 다양한 영, 유아용 화장품 생활용품들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은 물론 세이베베 푸쉬 알림과 응원 댓글만으로 10명을 선정하여 소독제 증정이벤트 증정, 구매 후 리뷰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마치 측은 “코로나로 외출이 어렵고 가계 부담이 가중되는 시기에 출산과 육아 고민에 빠진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