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칸 레드오메가3’ 친환경 트렌드 타고, K쇼핑 론칭 방송 예정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 친환경 트렌드 타고, K쇼핑 론칭 방송 예정 
  • 김정민
  • 승인 2020.04.2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올해 50주년이 된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환경적 가치에 중점을 두고 경쟁하는 ‘그린오션’이 올해의 식음료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한 유통사는 판매하는 아이스 음료에 친환경 빨대를 적용하기로 하였으며 식료품 배송 업체들은 친환경 포장재 사용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윤리적 가치와 환경적 가치를 중요시하는 2030세대가 유통시장 전반의 주 소비층이 되면서 박차를 가하고 있는 친환경 트렌드는 식음료 및 뷰티 뿐 아니라 건강식품 분야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는 2019년 하반기 첫 론칭 이후 모든 CJ오쇼핑 생방송에서 12개월 구성 매진을 기록하는 인기 오메가3 제품이다.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는 중금속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환경친화적 MSC(해양 관리 협의회)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오메가3이다. 

국내 최초의 레드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인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는 청정한 알래스카에서  어획한 신선한 원료를 선상에서 1~2시간내 추출한 원료로, GOED(오메가3 EPA 및 DHA를 위한 국제협회)의 최고 등급인 리더십 등급의 회원사 브랜드인 AlaskOmega® 원료를 사용했다.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는 기존 오메가3 제품과는 달리 아스타잔틴 및 인지질이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다.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는 이번주 토요일(4월 25일) 오전, K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 예정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