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침향원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인기…카네이션 꽃 증정 이벤트
진생당 침향원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인기…카네이션 꽃 증정 이벤트
  • 김정민
  • 승인 2020.05.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진생당 침향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비누꽃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생당 어버이날 이벤트를 통하면 침향원 1세트 구매 시 카네이션을 1개, 2세트 이상 구매 시 카네이션을 최대 2개까지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8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카네이션 색상은 레드, 피치, 인디핑크 중 랜덤으로 발송된다.

‘진생당 침향원’은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알려진 침향을 담은 환 형태 고급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역사적으로도 원기회복과 기력회복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는 성분이다. 한의원을 방문해 처방을 받아야 하는 공진단의 사향과 달리, 식품 원료로 구분되어 있어 구하기 쉽고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침향 외에도 침향원에는 녹용, 홍삼, 산수유, 당귀, 숙지황, 벌꿀 등 몸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천연 원료가 최적의 배합 비율로 함유되어 있다. 반면에 글리세린 등 식품첨가물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침향원은 귀한 원료 및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부모님, 할아버지, 할머니 선물, 효도선물 추천으로 인기가 많다"며 "어버이날에는 부모님 선물과 함께 카네이션 꽃다발, 꽃바구니, 카네이션 생화 등 꽃선물도 빠질 수 없기에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