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테이크 하우스, 영국식 정통 크리스마스 만찬 ‘페스티브’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테이크 하우스, 영국식 정통 크리스마스 만찬 ‘페스티브’ 선봬
  • 양세정
  • 승인 2018.12.14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스테이크 하우스가 이달 24일과 25일에 걸쳐 영국 정통 크리스마스 음식으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만찬 ‘페스티브’ 메뉴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스테이크 하우스가 이달 24일과 25일에 걸쳐 영국 정통 크리스마스 음식으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만찬 ‘페스티브’ 메뉴를 선보인다.

[스마트경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스테이크 하우스가 이달 24일과 25일에 걸쳐 영국 정통 크리스마스 음식으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만찬 ‘페스티브’ 메뉴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캐럴 문화의 시초인 영국은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이면 온 가족이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의미로 만찬을 즐긴다. 스테이크 하우스는 크리스마스 특선으로 영국식 크리스마스 만찬을 준비해 소중한 사람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이틀간 선보이는 페스티브 메뉴는 거대한 칠면조 또는 대형 가금류, 감자를 비롯한 뿌리채소, 브뤼셀 스프라우트 등 크리스마스에 먹는 전통 재료를 이용하여 준비했다.

이번 특선 메뉴는 7가지 코스로 바닷가재 테린, 관자 카르파초를 비롯한 4종의 전채 요리, 오리 및 재철 야채를 가미한 따뜻한 수프, 메로 파피요트, 딸기와 샴페인 셔벗 순으로 전개된다. 메인 요리는 칠면조 가슴살과 다리살을 부드럽게 익혀낸 콩피 요리, 최상급 미국산 쇠고기 안심 구이 중 선택할 수 있다. 연말 만찬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은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에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리 플로우를 선택하면 된다. 

특별 선물로는 크리스마스 크래커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크래커는 영국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나 만찬 때 손님을 위한 깜짝 선물인 사탕 봉지 모양의 긴 꾸러미로 특별한 메시지와 작지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담고 있다. 양옆에 앉은 사람들과 잡아당겨 개봉하면 폭죽 터지는 소리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좌석에 앉아 아이스링크와 서울 도심이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볼 수 있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스테이크 하우스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브 메뉴는 12월 24일 저녁 그리고 25일 점심과 저녁에 이용할 수 있다.

스테이크 하우스의 운영 시간은 점심은 오후 12시부터 2시30분까지, 저녁은 2부제로서 오후 5시30분부터 7시30분, 8시부터 10시까지다. 코스 요리의 가격은 1인당 17만원으로 무제한 와인을 포함한 가격은 22만5000원이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