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몰리스, 펫팸족 위한 호캉스 패키지 판매
이마트 몰리스, 펫팸족 위한 호캉스 패키지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1.03.2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
사진제공=이마트

 

[스마트경제]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매장 '몰리스'는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소노펫 호텔'의 호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몰리스는 내달 1일부터 몰리스 오프라인 전문점 30개점과 SSG닷컴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소노 펫 호텔’ 여행 패키지를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이용 기간은 4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홍천 비발디파크에 157개 객실, 소노캄 고양에 24개 객실 규모로 국내 최대의 반려 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펫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펫 전용 레저 시설과 레스토랑도 갖췄다.

김성근 몰리스 상품 개발 파트장은 “반려동물이 출입 할 수 있는 숙박 시설이 많지 않아 휴가 시즌마다 고민이 많은 ‘펫미족’들을 위해 펫 전문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몰리스는 이마트 내 반려동물 용품 매장을‘미니 몰리스’로 리뉴얼하며 ‘펫팸족’의 세분화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800~90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상품을 도입하고 있다.

또한매월 1일부터 10일까지를 ‘몰리스 위크’로 지정해 해당 기간 내 행사 카드로 구매 시 반려견묘의 사료를 최대 30%할인하는 정기행사를 진행한다. 매달 돌아오는 구매주기에 맞춰 반려동물 사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지난 3월 18일에는 몰리스 스타필드 하남점 내에 LG전자 펫케어 전문 가전존을 8평 규모로 오픈했다. 펫 케어 기능을 갖춘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을 판매해 반려동물과 함께 더욱 스마트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