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한겨울 제주를 만끽하세요”
제주신라호텔, “한겨울 제주를 만끽하세요”
  • 양세정
  • 승인 2019.01.1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이 짧은 겨울 휴가를 맞아 제주의 액티비티를 함께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윈터 판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짧은 겨울 휴가를 맞아 제주의 액티비티를 함께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윈터 판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스마트경제] 제주신라호텔이 짧은 겨울 휴가를 맞아 제주의 액티비티를 함께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윈터 판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윈터 판타지’ 패키지는 낮에는 호텔 레저 전문가 직원들과 함께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고, 밤에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에서 영화와 라이브 공연을 즐기는 마법 같은 휴가를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에서 수영하며 휴식하는 여름 호캉스 트렌드도 제주신라호텔에서 한겨울에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 몸을 담근 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는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상품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에 누워 감상하는 영화는 프리미엄 영화관 못지 않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의 밤하늘을 환하게 밝혀주는 달빛 아래 자정까지 따뜻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을 더 흥겹게 해 줄 라이브 콘서트도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리뉴얼 더 크고 넓어진 무대로 제주신라호텔 야간 수영의 꽃인 라이브 공연을 더욱 화려하고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과 보다 가깝게 설계돼 물 속에서 몸을 담근 채로 공연자들과 호흡할 수 있으며, 조명과 음향이 업그레이드돼 여느 공연장 못지 않은 수준을 자랑한다. 업그레이드 된 풀사이드 라이브 무대에서의 첫 공연은 ‘윈터 원더랜드 드림 콘서트’로 펼쳐진다. 

제주까지 와서 호텔에서만 있기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야외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영실에서 윗세오름으로 오른 후 어리목에서 마무리되는 눈꽃 트레킹에서는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한라산 자락에서 눈꽃으로 가득한 환상적인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등반 시작 2시간30분 정도가 지난 뒤 윗세오름에서 호텔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홈 메이드 어묵탕, 김밥, 감귤, 생수, 커피, 초콜릿 등의 간식도 제공한다.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트레킹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산행을 즐길 수 있는 코스를 개발해 시작부터 끝까지 전문 직원들이 고객들을 도우며 안전하게 인도하는 프로그램이다. 

감귤따기 같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농장 체험 프로그램도 있다. 감귤, 딸기 등 제철 과일을 마음껏 맛보며 수확할 수 있으며 겨울 제주신라호텔의 G.A.O.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농장까지는 호텔 차량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하며, 제주신라호텔 레저 전문 직원이 동행해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제주의 겨울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윈터 판타지’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1회(성인 2인) △라운지S(성인 2인)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윈터 G.A.O.프로그램 2인(투숙 중 1회) △플로팅 필로우(투숙 중 1개)가 기본으로 구성된다. 이밖에도 ‘인생 짬뽕’으로 유명한 △풀사이드 바 차돌박이 짬뽕(투숙 중 1회) 혜택이 특정 기간 추가로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2박 투숙 시 △로비 라운지 초코파이 6입 세트(투숙 중 1회) △미니바 Free(투숙 중 1회)가 추가로 구성된다. 3박 투숙 시 2박 투숙 혜택에 △글램핑 빌리지 런치 또는 디너 2인(투숙 중 1회)를 더해 제공한다.

윈터 판타지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은 37만원부터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