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블리자드는 설 명절을 맞이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또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경험치 등 게임 내 혜택을 두 배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돼, 연휴를 맞은 플레이어들이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발견하고 수월하게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설 연휴 첫날인 2일 오전 3시부터 7일 오전 3시까지 블리자드 Battle.net® 샵에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PC 버전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Digital Standard Edition)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Digital Deluxe Edition)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배틀 에디션은(Battle Edition)은 이번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아울러 2일 오전 3시부터 9일 오전 3시까지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는 2배의 멀티플레이(Multiplayer) 모드 경험치 및 무기 경험치, 그리고 블랙아웃(Blackout) 모드에서 2배의 공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멀티플레이 모드, 블랙아웃 모드 각각 2배의 티어 부스트가 주어져 블랙 마켓 밀수 아이템을 더 빠르게 모을 수 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