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3일까지 신입 MD 공채 진행
티몬, 13일까지 신입 MD 공채 진행
  • 김소희
  • 승인 2019.02.01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이 신입 MD를 모집한다./티몬=제공
티몬이 신입 MD를 모집한다./티몬=제공

[스마트경제] 티몬(대표 이재후)은 자사의 빠른 성장을 함께 할 신입 MD를 공개 채용한다.

이번 신입 MD 공개 채용은 패션, 가전, IT, 여행, 육아 등 전 분야에서 진행되며 4년제 대학 기졸업자 혹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티몬 인재채용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접수 마감일은 오는 13일 오후 3시까지다.

서류전형 결과는 2월20일경 발표하며, 2월 내 1차 면접, 3월초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 3월중 입사 일정이 결정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은 티몬의 MD트랙 프로그램을 통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MD는 상품 기획과 구성, 판매 전략 등 유통 전 과정을 관리하는 담당자로 최신 쇼핑 트렌드를 빠르게 포착하고 상품을 기획, 관리, 판매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특히 티몬은 다양한 시간대별 판매전략, 특가 전략 등을 통해 모바일 쇼핑 최전선에서 상품을 소싱하면서 국내 이커머스 업계를 이끌어갈 인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승민 인사기획실장은 “점차 확대되는 시장 상황에 따라 지난해 경력 MD를 채용에 이어 올해 신입 MD를 채용하게 됐다. 이번에 채용된 티몬 MD들은 모바일 커머스 최고의 MD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함께, 기업과 같이 성장하는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