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 출간 기념 이벤트 진행
이투스북,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 출간 기념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2.09.2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 수학의 필수 유형별 문제와 내신, 수능 시험 대비 변별력 문제 총망라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고등 수학의 필수 유형과 최신 수능, 평가원, 교육청 기출 문항을 모두 반영한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 도서 출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고등 수학의 필수 유형과 최신 수능, 평가원, 교육청 기출 문항을 모두 반영한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 도서 출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고등 수학의 필수 유형과 최신 수능, 평가원, 교육청 기출 문항을 모두 반영한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 도서 출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은 고등 수학에서 다뤄지는 모든 유형을 빠짐없이 수록한 내신, 수능 대비 수학 유형 기본서이다. 

학교 시험에서 출제되는 수능형 문제를 대비하기 위해 수능, 평가원, 교육청의 최신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해 반영했으며 교과서와 내신 시험에 출제된 기출 문항과 출제 가능성이 높은 예상 문제를 개념, 풀이 방법에 따라 유형화했다.

기본 연산 문제는 필수 문제만 수록해 최소화하고 실제 시험에서 주로 출제되는 중·상 난이도의 문제를 전체 문항의 85% 정도로 구성해 기존 유형서들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문항 수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필수 유형별 문제부터 시험 대비 변별력 문제까지 적절히 담아냈다.

특히 많은 문항으로 인한 학습 부담을 줄이고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분권형으로 구성했으며 유형별 유사 문제를 통해 완벽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또 수능, 평가원, 교육청 기출문제와 변형문제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면서 수능에 대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은 ▲수학 상 ▲수학 하 ▲수학Ⅰ ▲수학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30일 전국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에 출간될 예정이다.

이투스북은 출간을 앞두고 19일부터 23일까지 매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선착순 1000명을 선정해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 도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등학생과 N수생, 학부모들은 해당 시간에 이투스북닷컴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이와 함께 이달 28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 도서에 대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라인서점에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 리뷰를 작성한 후 링크를 제출한 전원에게 이투스 노트 2종과 스티커 2종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우수 리뷰자 20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2만원권을 증정한다. 

남형주 이투스에듀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수학의 바이블 유형 ON’은 학교 내신 시험 대비를 위해 중단원별로 반드시 풀어야 하는 문제를 수록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강화한 고난도 수능형 문제를 통해 변별력을 높였다”며 “불필요한 문항은 빼고 고등 수학의 필수 유형과 필수 문항을 총망라한 구성으로 내신과 수능에서 모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썼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