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지난 24일 그로스 마케팅 컨설팅 기업인 허들러스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디지털 인재양성 협조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MOU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대한 실무적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산학 협력 교육 공동 기획, 운영 ▲홍보 협조 체계 구축 ▲상호 간 교사, 강사 공유 ▲인턴십, 취업 지원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최병구 국민대 경영대학원장은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디지털 마케팅 MBA 과정을 개설하며 우리나라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허들러스와의 MOU를 통해 실무에 강한 디지털 마케터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올해 3월 국내 최초로 ‘디지털 마케팅 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과정의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2차 모집이 12월 6일부터 시작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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