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난지한강공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3’ 공식 스폰서 참여
칭따오, 난지한강공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3’ 공식 스폰서 참여
  • 정희채
  • 승인 2023.04.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칭따오와 힙합의 유쾌한 컬래버 알코올·칼로리 빼고 맛과 즐거움 더한 ‘칭따오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으로 축제 열기 더해
사진=칭따오
사진=칭따오

 

[스마트경제]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9일부터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3(힙플페)’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특별히 이번 페스티벌에서 칭따오는 논알콜릭 라인으로 참여해 젊음의 새롭고 유쾌한 문화를 선도하며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은 2016년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힙합 축제로 올해는 박재범, 홀리뱅, 크러쉬, 타이거 JK, 씨잼, 저스디스, PH-1(피에이치원), 식케이, 바비, 비아이 등 국내 대표 힙합·알앤비 아티스트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칭따오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힙플페에 참여해 현장에서 칭따오 논알콜릭 라인(오리지널·레몬)을 소개한다.

칭따오는 힙플페를 통해 브랜드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으로, 언제 어디서나 알코올·칼로리 부담없이 라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논알콜릭 제품을 통해 축제의 흥은 더하고 건전한 주류문화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칭따오 라거 중 가장 깊고 청량한 ‘필스너’를 베이스로, 마지막 단계에서 알콜만 제거함으로써 라거 그대로의 맛을 간직해 맛으로 입소문이 난 논알콜릭 대표주자다. 

신선한 몰트를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첨가해 더욱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고, 인공 탄산과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순수 탄산으로 칭따오 라거의 특장점인 ‘청량함’을 극대화 시켰다. 

올 봄 글로벌 동시 출시한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은 기존 논알콜릭에 진한 레몬주스를 더해 새로운 맛과 풍미가 매력적인 신제품이다. 균형 잡힌 산미와 달콤함이 부드러운 탄산과 조화를 이루는 신개념 비알콜 음료로, 칭따오만의 ‘저온 진공 증류법’으로 낮은 온도의 진공상태에서 증류와 숙성을 거쳐 더욱 깔끔한 맛을 자랑해 페스티벌 음료로 제격이다.

더불어 칭따오는 이번 행사 내 별도의 부스를 운영하며 축제 참가자와 브랜드 팬을 대상으로 한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칭따오 굿즈, 논알콜릭 음료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은 힙합 페스티벌이라는 축제의 장을 통해 소비자와 특별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한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며 “야외활동 중에도 맥주의 즐거움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만의 청량함으로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