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킨 스케일링 세럼’ 출시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킨 스케일링 세럼’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3.05.3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와 함께 간편하게 홈 클리닉 가능한 스킨 케어 세럼
신제품 포함 뷰티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 패키지에 할인 및 사은품 혜택 마련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킨 스케일링 세럼’ 출시. 사진=뉴스킨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킨 스케일링 세럼’ 출시. 사진=뉴스킨

 

[스마트경제] 뉴스킨 코리아가 오는 6월 1일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킨 스케일링 세럼’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외부 유해환경으로 지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스킨 케어 세럼으로, 스마트 클렌징 디바이스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로 딥 클렌징 후 세럼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간편하게 홈 클리닉 케어가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하루 두 번 가볍게 사용해 밝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으며,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는 얼굴 전체에 팩처럼 활용하면 된다. 은 성분과 노니추출물, 살리실릭 애씨드를 주요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뉴스킨은 이번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킨 스케일링 세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제품이 포함된 ‘루미스파 iO 퍼펙트 스케일링 패키지’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패키지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드 디바이스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아크네)와 함께 구성됐으며, 구매자에게 ‘루미스파 파우치’,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드 젠틀 헤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2개로 구성된 ‘스킨 스케일링 세럼 듀오 패키지’도 판매하며, 해당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15ml 샘플 2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6월 신규 회원에게는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으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에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품목은 △에이지락 부스트 스타터 키트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타터 키트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타터 키트 등 3종이다.

이외에도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갈바닉 페이셜 젤 점보 △바디 쉐이핑 젤 점보 등 전용 제품 3개입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킨 스케일링 세럼’은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와 함께 딥 클렌징 후 사용하면 더욱 극대화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인뉴스킨만의스킨케어기술을통해맑고반짝이는건강피부로거듭나시길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