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무)ABL THE드림경영인정기보험’ 출시
ABL생명, ‘(무)ABL THE드림경영인정기보험’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3.11.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L생명이 1일 기업의 대표(CEO) 유고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문제와 리스크를 든든하게 대비해주는 ‘(무)ABL THE드림경영인정기보험’을 출시했다. 사진=ABL생명.
ABL생명이 1일 기업의 대표(CEO) 유고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문제와 리스크를 든든하게 대비해주는 ‘(무)ABL THE드림경영인정기보험’을 출시했다. 사진=ABL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ABL생명이 1일 기업의 대표(CEO) 유고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문제와 리스크를 든든하게 대비해주는 ‘(무)ABL THE드림경영인정기보험’을 출시했다.

‘(무)ABL THE드림경영인정기보험’은 경영자의 안정적인 노후 준비, 체계적인 가업 승계 준비, 갑작스러운 유고 시 상속 재원 마련 등을 도와주는 보장성보험이다.

이 상품은 사망보험금 보장을 강화해 적절한 유동성 자금 마련과 가족을 위한 보장플랜을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10년 후부터 95세 만기 시까지 매년 보험가입금액의 15%씩 사망보험금이 체증된다. 

또한 기본보험기간의 종료 시점에 계약자적립액이 ‘0’원을 초과하는 경우 보장기간이 자동연장돼 별도의 보험료 납입 없이 계약자적립액을 재원으로 5년 동안 추가로 사망보장을 받을 수 있다.

오랜 기간 계약을 유지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유효한 계약에 한해 계약일로부터 5년~15년 경과 시 경과 시점의 계약자적립액에 18%~20%를 가산해 사망보험금에 적립하는 ‘유지보너스’를 제공한다.

‘(무)ABL THE드림경영인정기보험’은 법인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도 가입 할 수 있으며 보험 계약일부터 10년 경과 후 기본보험계약을 연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일반심사형에 한해 판매중인 종신보험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이 상품은 1종 간편심사형과 2종 일반심사형으로 구성돼 있다. 

유병력자라도 계약 전 알릴 의무사항과 관련된 3가지 질문만 충족하면 1종 간편심사형으로 가입할 수 있다. 

1종 간편심사형은 30~70세, 2종 일반심사형은 만 15세~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95세까지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은 “경영인에게 갑자기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사망 보장 기능을 강화하고 종신보험 전환도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무)ABL THE드림경영인정기보험’은 경영인의 니즈에 맞춘 든든한 안전판이 돼 줄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