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서울 특별행사 성료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서울 특별행사 성료
  • 권희진
  • 승인 2023.11.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남양유업
사진제공=남양유업

 

[스마트경제] 남양유업은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이해 서울에서 두 차례 진행한 임신육아교실 특집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지난 달 12일과 31일, 서울 동작구와 강동구에서 열린 임신육아교실에는 총 300여 명의 예비 엄마와 육아맘들이 모여, 강연과 공연 등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 습득과 문화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1세대 여성학자이자 교육멘토로 활동 중인 박혜란 작가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육아 정보 유튜버 ‘베싸TV’가 각각 강연에 나섰다.

이와 함께 뮤지컬 배우들이 태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창 공연도 펼쳤고, 참석자를 대상으로 기념품과 함께 추첨 경품을 지급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지난 4월 대면 행사를 재개하며 서울, 수원,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울산 등 전국을 돌며 여러 예비맘과 육아맘을 만나고 있는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오는 17일 경기도 성남시, 29일 고양시를 방문하여 엄마들을 만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의 대표적인 CSR 활동인 ‘임신육아교실’은 임산부와 육아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기획한 활동이다”며 “앞으로도 엄마도, 아이도 모두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남양유업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