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10월의 광고’ 발표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10월의 광고’ 발표
  • 이종원
  • 승인 2023.11.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온에어 TVC 중 소비자 평가 1위 비트캡슐, 2∙3위는 K2 다운 광고 나란히 차지
점퍼, 국물, 수프 등 쌀쌀 날씨에 따뜻∙훈훈 광고 인기…매월 라임 패널 대상 조사
사진제공 = 롯데멤버스
사진=롯데멤버스

[스마트경제] 롯데멤버스가 최근 전국 25~54세 남녀 500명 대상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뽑은 10월의 광고’를 발표했다.

지난달 방영을 시작한 TV광고 중 소비자 평가 1위는 비트캡슐 ‘비트+캡슐=극강의 빨래쾌감’ 편이 차지했다.

광고 콘텐츠 평가 항목 중 브랜드 신뢰도, 이용 의향, 추천 의향 항목의 점수가 높았다. 광고 콘텐츠 항목에서는 대사, 이해도, 공감도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어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총경량 다운점퍼 ‘씬에어 테크놀로지’ 편과 퀼팅형 다운점퍼 ‘다운의 레벨업’ 편이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다.

그 외 다운점퍼, 국물요리 HMR, 즉석수프 등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계절감을 살린 광고들이 이달 상위권에 다수 포진했다.

한편 롯데멤버스는 매월 AI 광고평가 자동화 솔루션 샘픽(Sampick)을 통해 리서치 플랫폼 라임의 전국 38만 패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광고평가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