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사이즈 확대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출시...사이즈 확대
  • 권희진
  • 승인 2023.11.2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사진제공=스타벅스

 

[스마트경제]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해는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선보인다. 또한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앞으로도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음료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