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인기 네이버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과의 콜라보로 봄 시즌 축제 'After School Lessons'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은 ‘치즈인더트랩’의 순끼 작가가 그린 로맨스 웹툰이다. 주인공 ‘미애’가 어린 시절 친구인 ‘철이’가 같은 반에 배정되고 방과 후 ‘능금학원’에 함께 다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축제 기간 동안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는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팝업스토어(임시 매장)가 열린다. 양사는 팝업스토어에서 아크릴 스탠드와 키링 등 90종의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또 다음달 9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5시마다 웹툰 속 주인공들이 참여한 포크댄스와 체육대회 장면을 담은 거리 공연 ‘세기말 라떼’를 진행한다.
한편, 삼일절 연휴를 맞아 남들보다 빠르고 알뜰하게 봄을 즐길 수 있는 ‘제휴카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3일까지의 이용권을 이달 29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미리 예매하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최대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 소지자라면 3월 한 달간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최대 48%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청춘시트콤을 연상케 하는 ‘풋풋한 남자 셋, 여자 셋’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31일까지 남자 3명과 여자 3명이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 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방문하면 종합이용권을 43% 할인해준다. 남자 3명 또는 여자 3명만 함께 방문해도 3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