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빙그레 인기제품 메로나와 비비빅 모양 바꿔 출시
만우절 기념, 빙그레 동그란메로나∙네모난비비빅 인증 이벤트까지
만우절 기념, 빙그레 동그란메로나∙네모난비비빅 인증 이벤트까지
[스마트경제] 빙그레가 4월 1일 만우절 기념으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빙그레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메로나와 비비빅을 재해석한 상품 2종을 선보인다. 네모난 메로나는 비비빅처럼 동그랗게 만들고, 동그란 비비빅은 메로나처럼 네모로 만들어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편의점 CU와 이마트24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번 만우절 에디션 출시에 대해 네티즌은 “이제 메로나도 돌려서 먹을수 있게 됐다” “이거 거짓말이면 진짜” “뭐가 달라진지 몰라서 5초간 생각” 등 긍정적 반응의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해당 제품을 구입한 후 인증샷을 찍어서 이벤트 페이지에 달면 소정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