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명품브랜드 대상’ 유아의류용품부문 대상 수상
아가방, ‘명품브랜드 대상’ 유아의류용품부문 대상 수상
  • 권희진
  • 승인 2024.03.2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스마트경제] 아가방은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유아의류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아가방은 출산 준비부터 아기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옷과 기능성 유아용품까지 아가 사랑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담아 전하는 유아 토탈 케어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아가방의 유아의류는 작년 기준 300만장 이상이 판매됐다. 출생아 수 기준으로 계산하면 우리나라의 0~3세 아이들 전부가 1년에 3벌 이상씩 아가방 옷을 입은 셈이다. 

이렇게 아가방이 세대를 이어 전국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게 된 비결은 무엇보다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에 있다. 아가방에서 제작하는 의류는 생산부터 출고까지 4단계에 걸친 까다로운 검수 과정을 거친 후 최종적으로 매장에서 소비자를 만나게 된다. ‘아가방’ 이라는 이름 만으로도 믿고 입힐 수 있도록 품질에 있어서는 타협하지 않는 것이 46년을 이어오는 브랜드의 첫번째 원칙이다.

의류뿐만 아니라 아기 성장에 필요한 기능성 유아용품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아가방 관계자는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아가방의 진심을 인정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 토들러, 키즈 카테고리까지 범위를 확장하여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고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계속해서 대한민국 유아&키즈 시장을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