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농심과 손잡고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 출시
CU, 농심과 손잡고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3.2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U
사진제공=CU

 

[스마트경제] CU는 농심과 유통업계 최초로 간편식 제휴를 맺고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CU는 내달 있을 블랙데이를 겨냥해 짜장 라면의 대표 브랜드인 짜파게티를 색다른 레시피의 간편식 메뉴로 재탄생시켜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 업계 상품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는 농심의 짜파게티 만능소스를 넣어 만든 도시락, 김밥, 햄버거 등 6종으로, 볶은 춘장과 양파, 파 풍미유로 특유의 감칠맛을 그대로 담아내 중식 요리 전문점 못지 않은 품질의 짜장을 맛볼 수 있다.

‘짜파게티 치킨 파스타’는 까망 치킨과 짜장 양념을 파스타면과 함께 비벼 퓨전 형태로 만들었으며, 이밖에 단짠단짠하게 볶은 간장 닭갈비가 들어 있는 ‘짜파게티 닭갈비 김밥’과 ‘짜파게티 닭갈비 삼각김밥’도 출시한다.

또한 ‘짜파게티 유니 짜장 버거’는 돼지고기와 각종 채소를 잘게 다진 유니 짜장 볶음을 듬뿍 넣어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높였다. 폭신한 글레이즈드 번 사이에 계란 후라이, 더블업 치즈 토핑이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의 짜장을 햄버거에 그대로 담아냈다.

CU는 이번 짜파게티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BGF리테일 정재현 간편식품팀장은 “CU만의 차별화 간편식은 그동안 전문점 못지 않은 퀄리티로 편의점 먹거리의 품격과 다양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주목 받는 상품군으로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