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양념 갈비 덮밥’ 등 런치 신메뉴 2종 출시
창고43, ‘양념 갈비 덮밥’ 등 런치 신메뉴 2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4.05.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양념으로 감칠맛을 더한 ‘양념 갈비 덮밥’
창고43의 시그니처, 깊고 진한 된장찌개에 계절 식재료로 맛을 낸 ‘계절맞이 한우된장밥’
가정의 달 기념해 오는 8일까지 가족 단위 방문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창고43, 런치 신 메뉴 2종 출시_양념 갈비 덮밥. 사진=창고43
창고43, 런치 신 메뉴 2종 출시_양념 갈비 덮밥. 사진=창고43

 

[스마트경제]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양념 갈비 덮밥’과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을 점심 메뉴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양념 갈비 덮밥’은 창고43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 소스에 재운 부드러운 갈비살이 듬뿍 들어간 메뉴다. 고기에 어울리는 오이무침과, 고사리, 영양부추, 양파 등의 신선한 야채를 더해 맛과 색감을 완성했다.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생 와사비도 함께 제공한다.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은 창고43의 시그니처인 된장말이를 점심에도 즐길 수 있게 출시한 메뉴로, 갖은 양념을 넣고 끓여 진한 된장 육수에 계절 식재료를 가득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고명으로 올라가는 한우 우목심의 고소함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조화를 이뤄 든든한 점심식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창고43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냉면 메뉴(물냉면, 비빔냉면)의 품질도 한층 높여 새롭게 선보인다. 메밀가루를 사용해 면의 쫄깃한 식감과 구수한 맛을 한층 살렸고 고명으로는 고소한 한우 고기와 상큼한 얼갈이 간장절임, 무 절임, 삶은 계란과 계란 지단을 함께 올려 정갈하게 마무리했다. 

이와 함께, 창고43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8일(수)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한우 구이’를 예약한 고객 중 가족 단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제공한다.

창고43 관계자는 “달콤한 양념 베이스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양념 갈비 덮밥’과 창고43의 시그니처인 된장말이를 새롭게 구성한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을 출시하여 점심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앞으로도 한우의 강점을 살리면서 점심에 즐기기 좋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창고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