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생활공작소](/news/photo/202405/87493_88566_1252.jpg)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는 지난 18일 생공클럽 2기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생활공작소는이날 헬로먼데이 성수일로점에서 20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브랜드 서포터즈 생공클럽 2기의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 2기는 1기와 동일하게 총 10명이며, 생활공작소 공식 SNS를 통해 지원, 최종 선발됐다.
생공클럽 2기 10명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3개월 간 본격적인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한다. 활동 기간 동안, 생활공작소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이 매달 제공되며, 서울에서 월 1회 진행되는 취향 클래스에 필수로 참여하게 된다. 또한 주어진 미션에 따른 브랜딩 콘텐츠를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활동도 수행한다. 3개월 간 미션을 성실히 마치면 생공클럽 서포터즈 수료증도 수여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공클럽은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생활공작소와 취향을 알아가기 시작하는 20대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가교 역할”이라며 “그 동안 성실히 활동해 준 1기 서포터즈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3개월간 함께 할 2기의 다양한 활동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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