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선, 2차 프로모션 진행...최대 52% 할인
오드리선, 2차 프로모션 진행...최대 52%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4.05.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드리선
사진제공=오드리선

 

[스마트경제]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큐레이션 커머스 브론테에서 2차 ‘스페셜 오더’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월 오드리선은 브론테에서 진행한 1차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 시작 하루 만에 3만 팩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2차 프로모션을 진행, 오드리선의 최상위 라인인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론테 PICK 세트(TCF 중형 8개, 대형 5개, 팬티라이너 3개) △마니아 세트(TCF 중형 5개, 대형 3개, 팬티라이너 2개) △스타터 세트(TCF 중형 2개, 대형 2개, 팬티라이너 2개) △TCF 유기농 생리대(중형/대형/팬티라이너) 등 총 6개 구성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론테 PICK 세트’ 또는 ‘마니아 세트’ 구매 시 오드리선의 ‘그린웨이 오버나이트(8P)’를, ‘TCF 유기농 생리대’ 중형 또는 대형 구매 시 ‘그린웨이 팬티라이너(20P)’를 증정한다.

이 밖에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선착순 100명)에게 쇼핑 지원금 5,000원을 지원하고, ‘브론테 PICK 세트’ 구매 고객(선착순 700명)에게는 오드리선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지난 1월 브론테와 함께한 1차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에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2차 스페셜 오더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좋은 원료와 엄정한 공정 과정으로 완성된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다시 만나는 앵콜 기획전인 만큼 더욱 넉넉한 수량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