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레시피 콘테스트 ‘전국 요리 자랑’ 개최
정식품, 레시피 콘테스트 ‘전국 요리 자랑’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4.05.2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정식품
사진제공=정식품

 

[스마트경제] 정식품은 22일부터 간단요리사 레시피 콘테스트 ‘전국 요리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되는 ‘전국 요리 자랑’은 정식품의 간편 육수 제품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짧은 영상으로 제작하는 숏폼 레시피 콘테스트다.

이번 콘테스트는 ‘우리 동네 쩝쩝박사 모여라! 간단요리사 전국 요리 자랑’을 주제로 진행된다.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담은 나만의 레시피, 우리집의 레시피, 우리 동네의 레시피, 또는 우리 지역의 레시피를 간단한 영상으로 제작해 개인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 포스팅하면 된다. 

콘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베지밀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수상자에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정식품은 또한 내달 18일까지 간단요리사 콘테스트 페이지에서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간단요리사 콘테스트 홈페이지 및 정식품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간단요리사 레시피 콘테스트 ‘전국 요리 자랑’은 평소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방법으로 다양한 요리에 간단요리사 제품을 활용하는 것에서 착안했다”며 “나만의 특별한 간단요리사 레시피를 마음껏 자랑할 수 있는 이번 콘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