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의 청량한 매력을 전달할 수 있는 ‘AKMU’ 모델로 발탁 및 광고 온에어
‘칠성사이다와 함께 즐기는 청량 바이브’ 콘셉트로 일상 속 기분 좋은 청량함 강조
‘칠성사이다와 함께 즐기는 청량 바이브’ 콘셉트로 일상 속 기분 좋은 청량함 강조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AKMU’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개성 있는 음악과 진솔한 모습으로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AKMU를 광고 모델로 선택해 칠성사이다의 청량한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광고는 ‘올여름, 청량 바이브’를 콘셉트로 AKMU 이찬혁이 직접 칠성사이다 CM송을 작사, 작곡했다. 칠성사이다를 통해 일상 속 기분 좋은 청량함이 더 커지는 장면을 AKMU의 노래를 통해 표현했다.
영상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TV 등에서 공개되며 낮편과 밤편, 뮤직비디오편, 숏폼 등으로 제작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 세대부터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칠성사이다와 공통점이 있는 AKMU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찬혁이 직접 만든 CM송과 함께 일상 속 칠성사이다와 함께 더 커지는 청량함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 블루라임,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등 다양한 맛과 향을 강조한 사이다를 출시했다. 지난달에는 칠성사이다 출시 74주년 기념 한정판 레트로 에디션을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롯데칠성음료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