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식물성 건강 식품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 출시
풀무원, 식물성 건강 식품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5.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풀무원
사진제공=풀무원

 

[스마트경제] 풀무원건강생활은 식물 속 생리활성 물질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풀무원건강식물원'은 ▲ 식물 발효 영양 ▲ 식물 기초 영양 ▲ 식물 기능 강화 카테고리로 나뉜다.

'발효 영양'은 풀무원 발효 기술을 적용해 매 끼니 영양소의 소화를 돕는 제품을 선보이는 카테고리다.

'기초 영양'은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비타민, 미네랄 등 5대 영양소를 기반으로 식사 일부를 식물성 제품으로 치환해 질적 향상을 돕는 제품이다.

'기능 강화'는 식물 소재를 이용해 위·장·간 건강과 혈당·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풀무원건강식물원' 브랜드와 함께 101가지 식물에 담긴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 발효 제품인 '파이토 에너지 샷'과 현미와 완두를 발효한 식물 효소와 고함량 식물섬유를 함유한 제품 '파이토 엔자임' 등 2종을 함께 선보인다.

풀무원건강생활 오경림 대표는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균형 잡힌 식물 영양소 섭취를 도울 수 있는 건강식품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이며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