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족 인기상품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출시 6주만 100만개 판매
홈트족 인기상품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출시 6주만 100만개 판매
  • 양세정
  • 승인 2019.05.27 1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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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 홈트레이닝족 등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오리온이 ‘닥터유 단백질바’를 출시한 지 6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닥터유 단백질바’를 출시한 지 6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사진=오리온

[스마트경제] 오리온이 ‘닥터유 단백질바’를 출시한 지 6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단백질은 신체 대사 작용 필수요소이자 근육을 만드는 주성분으로, 해외에서는 취식 편의성을 높인 단백질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도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와 삶의 질을 추구하는 풍조 확산에 따라 단백질바 시장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이를 겨냥해 출시한 닥터유 단백질바도 호평이다. 출시 후 헬스, 홈트레이닝족 등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신제품 닥터유 단백질바는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슈퍼푸드 렌틸콩과 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를 넣어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또한 일반 단백질 강화 식품과 달리 맛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용량은 50g으로 편의점 판매가 기준 1개당 1500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닥터유 단백질바의 맛, 영양, 가성비가 홈트족 등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며 “여름이 빨리 찾아온 만큼 체형 및 체중관리를 위해 운동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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