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네스프레소가 오는 8월 18일까지 ‘버츄오’, ‘에센자 미니’, ‘픽시’, ‘라티시마 원’ 등 총 15가지의 버츄오 및 오리지널 머신과 세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8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버츄오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적용되는 제품은 ‘버츄오’, ‘버츄오 플러스’, ‘버츄오 &에어로치노’, ‘버츄오 플러스&에어로치노’ 총 4가지다.
또 네스프레소의 스테디셀러 오리지널 라인을 커피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를 구매할 수 있는 최대 8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 바우처를 증정한다.
‘에센자 미니’ 또는 ‘이니시아’와 함께 커피 6슬리브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 바우처를, ‘픽시’, ‘픽시&에어로치노’, ‘에센자 미니&에어로치노’, ‘이니시아&에어로치노’, ‘시티즈’, ‘시티즈&밀크’, ‘라티시마 원’과 함께 커피 9슬리브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이얼 방식으로 간편하게 나만을 위한 맞춤형 커피 추출이 가능한 ‘엑스퍼트’, 또는 ‘라티시마 터치 리프레쉬’를 구매한 고객이 커피 15슬리브 이상을 함께 구매할 경우에는 8만원 상당의 클럽 크레딧 바우처를 제공한다.
sjhan0108@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