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아이로그U 시즌2 ‘오마이걸’ 영상 공개
LGU+, 아이로그U 시즌2 ‘오마이걸’ 영상 공개
  • 권희진
  • 승인 2020.04.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U+
사진=LGU+

 

[스마트경제] LG유플러스는 리얼리티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시즌2 두 번째 주인공으로 ‘오마이걸’이 출연해 27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를 통해 첫 방송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로그U>는 아이돌과 브이로그(Vlog), 팬을 의미하는 ‘U(You)’의 합성어로 화려한 무대 위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일상 속 소소한 모습을 담은 LG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이다. 시즌 2 첫 번째 출연진은 빅톤으로 강원도로 떠난 빅톤의 활력 넘치는 모습을 그렸다.

21일부터 6일간 멤버별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대부도로 떠나 한옥집에 머무르며 상큼하고 흥 넘치는 오마이걸의 일상 속 매력적인 모습이 그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오마이걸 출연하는 <아이로그U> 시즌 2는 27일부터 4주간 매주 월·목 오후 5시에 U+아이돌Live에서 독점 공개된다. 촬영 비하인드 등 추가 영상은 매주 금요일 5시에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아이로그U> 시즌 1 큰 호응에 힘입어 추가 제작한 시즌 2 역시 무대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아이돌의 모습을 담아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며 “아이돌 팬들에게 사랑 받는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