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 사전예약
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 사전예약
  • 한승주
  • 승인 2019.02.1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웹젠
사진=웹젠

[스마트경제]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정식서비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웹젠은 11일 오후 2시부터 마스터 탱커의 다양한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마스터 탱커 공격대 지원' 사전예약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사전예약 접수는 게임의 정식서비스 시작 전까지 계속 진행된다.

새로 개설된 마스터 탱커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필요한 게임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게임소개', '캐릭터소개', '콘텐츠' 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UI(사용자환경)를 적용했다.

특히 '콘텐츠'와 '캐릭터소개' 공간에서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마스터 탱커의 '레이드'와 '인스턴스 던전사냥' 등 MMORPG의 재미를 극대화한 핵심 콘텐츠들은 물론, '멀티콘셉트'로 구현된 캐릭터 정보를 다양한 게임영상과 이미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 내에 게임운영자와 게이머 간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자체적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미니게임을 지원하는 등 게임정보 외에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마스터 탱커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보석 주머니'와 '일반 던전 스크롤', '실버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들은 게임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다.

또 사전예약 사이트 URL을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미니게임을 1회 플레이하면 '마스터 탱커'의 여러 게임아이템을 증정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인사말을 남기면 매주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