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가정의 달 맞이 ‘오 해피 패밀리 세일’ 개최
전자랜드, 가정의 달 맞이 ‘오 해피 패밀리 세일’ 개최
  • 정희채
  • 승인 2023.05.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정PC, 안마의자 등 가족 구성원 간 선물용 가전 할인행사 진행
주방 및 위생 생활 가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3% 캐시백 증정
골프백, 커피 쿠폰, 다용도 타포린 백 등 사은품 증정도
전자랜드 5월 행사 ‘오 해피 패밀리 세일’.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5월 행사 ‘오 해피 패밀리 세일’.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오 해피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적합한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가정의 달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가 정품 하드웨어와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유통하는 조립PC인 ‘순정PC’를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롯데 제휴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구매하면 금액대별 최대 60만 8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효도 가전 선물로 적합한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방 및 위생 생활 가전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패밀리 3%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30만원 이상의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청소기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또한 음식물처리기 행사 모델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자랜드 공식 카카오톡 채널 혹은 지점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에게 다용도 타포린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고급 골프백(3명)을, 2등에게는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올해 5월은 코로나19가 종식 단계에 이른 뒤 처음 맞는 가정의 달로, 지난해보다 한 집에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내는 가정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전자랜드가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를 활용해 가족들과 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