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레드회원 대상 스페셜티커피 클래스 진행
할리스커피, 레드회원 대상 스페셜티커피 클래스 진행
  • 양세정
  • 승인 2019.05.3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회원 중 최고등급인 레드회원 대상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클래스 진행
할리스커피가 지난 29일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서울캠퍼스에서 스페셜티커피 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가 지난 29일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서울캠퍼스에서 스페셜티커피 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할리스커피

[스마트경제]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지난 29일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서울캠퍼스에서 스페셜티커피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커피아카데미 클래스는 올해 처음 레드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레드회원은 올해 연말까지 할리스커피 아카데미의 커피클래스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연 1회 제공받는다.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서울캠퍼스와 부산캠퍼스에서 각각 매월 1회씩 개최된다. 

이번 클래스는 최근 커피 애호가들을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페셜티커피’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레드회원은 하리오 핸드드립 추출 방법을 체험하고 스페셜티커피 시음을 진행했다. 

특히 수업에는 할리스커피 허재균 교육 담당 바리스타가 나섰다. 허재균 바리스타는 지난해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수강신청을 받자마자 마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이후 실시될 부산캠퍼스의 클래스도 수강신청이 빠른 속도로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앞으로 연말까지 진행되는 레드회원 대상 커피아카데미 클래스는 할리스커피 홈페이지 내 아카데미 카테고리에서 확인 및 수강신청 가능하다. 각 클래스는 정원에 따라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