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고흥 남계택지지구 첫 명품 아파트 프리미엄을 누리는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가 후순위 동·호 추첨제 접수를 진행 중이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를 가장 빠르고 합리적으로 누릴 수 있는 후순위 동·호 추첨제 접수는 선착순 분양 전 예약자에게 먼저 동·호를 지정해 공급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현재 고흥읍 고흥군청로 8에 위치하고 있는 모델하우스 또는 홈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동·호 추첨은 4월 4일(토) 오후 2시에 진행예정이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는 주거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A·B 타입 총 220세대가 공급되며, 4 Bay 4Room 혁신 설계와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등으로 쾌적성을 높였다. 여기에 친환경 마감재와 LG창호 등의 고품격 마감재, 단지 내 명품 커뮤니티 공간, 백화점식 주차 관제 시스템을 적용한 확장형 지하 주차장으로 삶의 품격을 높였다.
에너지 효율 1등급, 규모 6.5의 강진에도 안전한 내진 설계 1등급의 건축으로 커뮤니티 시설, 주차장, 복도 등에 태양광 시스템을 적용해 관리비를 절감했으며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전기, 가스, 수도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입지 또한 고흥 첫 택지개발지구인 최고 입지에 위치해 고흥군청, 주요 관공서가 가깝게 위치하며 법원, 하나로마트, 고흥 전통시장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추어져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고흥동초, 고흥여자중, 고흥중·고, 고흥산업과학고 등 학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고흥천과 어린이공원, 봉황산, 마치산 근린공원이 가까운 숲세권 입지로 보다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관계자는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만 19세이상 누구나 신청가능한 후순위 동·호 추첨제 접수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후순위 동·호 추첨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 방문,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동·호 추첨일인 오는 4월 4일(토) 오후 2시에는 접수자를 대상으로 C사 명품백, 전기밥솥, 자전거, 에어프라이기, 커피포트 등의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