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설맞이 특별 할인 및 PC방 혜택 2배 이벤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설맞이 특별 할인 및 PC방 혜택 2배 이벤트
  • 한승주
  • 승인 2019.02.01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리자드
사진=블리자드

[스마트경제] 블리자드는 설 명절을 맞이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또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경험치 등 게임 내 혜택을 두 배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돼, 연휴를 맞은 플레이어들이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발견하고 수월하게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설 연휴 첫날인 2일 오전 3시부터 7일 오전 3시까지 블리자드 Battle.net® 샵에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PC 버전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Digital Standard Edition)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Digital Deluxe Edition)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배틀 에디션은(Battle Edition)은 이번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아울러 2일 오전 3시부터 9일 오전 3시까지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는 2배의 멀티플레이(Multiplayer) 모드 경험치 및 무기 경험치, 그리고 블랙아웃(Blackout) 모드에서 2배의 공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멀티플레이 모드, 블랙아웃 모드 각각 2배의 티어 부스트가 주어져 블랙 마켓 밀수 아이템을 더 빠르게 모을 수 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