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게임 현장탐구 목록 ( 총 : 17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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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한국 출시…한글화 및 PC방 혜택 제공
게임백종모2018-10-12 -
한콘진 "2018 도쿄게임쇼 한국공동관, 상담액 9803만 불 달성"
게임백종모2018-10-12 -
'수출효자' 규제하는 한국…"게임 셧다운제는 코미디"
게임최지웅2018-06-02 -
[해설] 터질게 터졌다 '배그 대 포나' 표절 분쟁 발발
게임최지웅2018-05-25 -
넥슨·엔씨 '웃고', 넷마블 '울고'…엇갈린 1분기 성적표
게임최지웅2018-05-11 -
[해설] '성장 둔화' 넷마블 "신작 지연에 따른 성장통"
경제일반최지웅2018-05-02 -
[인터뷰] 오웬 마호니 "혁신 없이 경쟁사 쫓으면 실패한다"
게임최지웅2018-04-24 -
[K게임탐구] 한방 맞은 '확률형 아이템' 게임사, 자율규제가 해법
게임최지웅2018-04-03 -
[K게임탐구] '게임AI' 아니어도 좋다…귀한 몸 'AI인재' 모시기 전쟁
게임최지웅2018-03-16 -
[K게임탐구] 밤의 등대 잊어라…게임업계 '워라밸' 열풍 분다
게임최지웅2018-03-13 -
[K게임탐구] 게임의 변신은 무죄…이젠 예능까지 넘본다
게임최지웅2018-03-13 -
[K게임탐구] 게임업계, AI 경쟁 '후끈'…엔씨·넥슨·넷마블 '빅3' 주도
게임최지웅2018-03-06 -
[K게임탐구] 엔씨·넥슨·넷마블…게임업계 사회공헌 열풍 왜?
게임최지웅2018-03-02 -
[K게임탐구] 게임업계 '투톱' 바람…각자 대표 체체로 경영 효율성↑
게임최지웅2018-02-26 -
[K게임탐구] 게임업계, 후속작 개발에 푹…IP 전쟁의 승자는?
게임최지웅2018-02-22 -
[K게임탐구] 게임 '양극화' 가속…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 '빅3' 몫
게임최지웅2018-02-12 -
[K게임탐구] '넷마블·넥슨·엔씨', 줄줄이 실적 대박
게임최지웅2018-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