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결승… 러너웨이 VS 엘리먼트 미스틱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결승… 러너웨이 VS 엘리먼트 미스틱
  • 한승주
  • 승인 2019.01.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리자드
사진=블리자드

[스마트경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의 국내 최고 수준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이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3가 결승전만을 남겨놓은 가운데, 최고의 명문팀으로 꼽히는 러너웨이(Runaway)와 엘리먼트 미스틱(Element Mystic)이 4강 관문을 뚫고 결승에 진출, 이번 시즌 마지막 무대에서의 명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러너웨이는 컨텐더스 코리아의 시즌3에서 모든 선수들이 변경된 상황에서도 정규 시즌을 전승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오프 8강전과 4강전에서 각각 콩두 판테라(Kongdoo Panthera)와 WGS 아마먼트(WGS ARMAMENT)를 맞아 무실세트로 결승전에 진출하는 등 국내 최강 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해 냈다.

이번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모두 정규 시즌 디비전 1위를 기록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엘리먼트 미스틱은 공격의 핵심이라 불리는 ‘SP9RK1E’ 김영한을 필두로, 상대 팀을 무너뜨리는 날카로운 공격력을 뽐내고 있다. 엘리먼트 미스틱은 플레이오프 8강과 4강에서 각각 긱스타(GEEKSTAR)와 스톰퀘이크(StormQuake)의 돌풍을 잠재우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오버워치 팀들이 참여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3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지난 11월 24일 개막해 12월 24일에 정규 시즌을, 1월 12일에 4강전까지의 플레이오프를 마무리했다. 우승의 향방을 가를 대망의 결승전은 오는 19일 오후 2시, 부산 MBC 드림홀(구 부산 MBC 삼주 아트홀)에서 펼쳐진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