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리그 4주차 시작… 판타스틱 vs 긱스타 맞대결
카트라이더 리그 4주차 시작… 판타스틱 vs 긱스타 맞대결
  • 한승주
  • 승인 2019.01.25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OTV GAMES
사진=SPOTV GAMES

[스마트경제] 라우드커뮤케이션즈는 넥슨의 인기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4주차 경기를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알렸다.

지난 A조 3경기에서는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던 ‘Flame’과 ‘SAVIORS’가 1:1 스코어로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을 벌였으나, 결국 박인수가 문호준을 꺾으며 ‘SAVIORS’가 A조 선두주자로 우뚝 서는데 성공했다.

이어진 A조 4경기에는 ‘KKR’이 ‘XQUARE’을 2:0으로 잡아내며 1승을 추가했다. 이로써 A조는 KKR과 Flame이 풀리그 동률을 획득해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경기가 펼쳐질 전망이다. 32강 C조 개인전은 정승하·문호준·송용준이 16강에 진출했으며, 김기수와 김지민이 패자전에서 16강 진출을 노리게 됐다.

4주차 B조 3경기는 ‘FANTASTICK’ vs ‘GEEKSTAR’의 대결이 진행된다. 양 팀은 서로의 연습상대가 되어주는 형제팀 같은 면모를 보여왔기에 경쟁 상대로서 승리를 쟁취할 팀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다. B조 4경기에는 ‘Professional’ vs ‘꾼’이 첫 승을 두고 격돌한다. 두 팀 모두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의 승리가 꼭 필요한 상황으로, 그 누구도 양보할 수 없는 한판승부가 벌어질 예정이다.

32강 D조 개인전은 유창현·김승태·김승래·임재원·양민규·배성빈·현록빈·정승민이 출전하며, SAVIORS 소속 김승태가 가장 유력한 16강 진출 후보로 기대 받고 있다.

한편 올해 14주년을 맞이하는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개막 한 주차 만에 유튜브 VOD 조회수 110만회를 돌파, 3주차에 접어든 현재 총 조회수 240만회를 기록하며 연신 화제에 올라 시즌 총 VOD 조회수가 1000만회를 돌파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