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경제]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2019 스무살우리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로지텍은 오는 16일 개막하는 2019 LCK 스프링부터 서머까지 1년간 총 2개 스플릿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후원 기간 LCK 경기 방송 내 광고, 롤파크에서의 브랜드 노출, 경기 현장 이벤트 및 홍보 부스 운영 등을 통해 e스포츠 팬 및 프로게이머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로지텍은 e스포츠 리그 및 각 팀 후원을 통해 국내 e스포츠 시장의 발전에 기여해왔으며, 세계적인 프로게이머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LCK 리그를 후원함으로써 PC 주변기기 분야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한편 2019 LCK 스프링은 오는 1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SK텔레콤 T1과 진에어 그린윙스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3월 31일까지 이어진다. 특히 올해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과 서비스를 맡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가 LCK를 자체 제작하는 원년인 만큼, e스포츠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수준 높은 게임 환경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관련기사
- 라이엇게임즈 ‘LCK’, 첫 자체방송제작 도전… "게임과 방송, 현장이 통합된 종합 연출 보여줄 것"
- 우리은행, 리그 오브 레전드(LOL) 타이틀스폰서 조인식 실시
- VSG, GC부산 인수… '2019 LCK' 출격
- ‘2019 LCK 스프링’, SKT vs 진에어로 막 올린다
- ‘드림팀' SKT T1, 개막전서 진에어 상대로 2대0 깔끔한 승리
- 로지텍, 2019 LCK 기대주 ‘샌드박스 게이밍’ 공식 후원
- 로지텍, 아티스트·유튜버와 함께하는 ‘Touch of Creativity’ 캠페인 전개
- 로지텍, 중대형 회의실 및 화상회의 시스템 ‘랠리’ 출시
- 로지텍, 10개 제품 ‘2018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