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 진행
블리자드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 진행
  • 한승주
  • 승인 2019.02.1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 포스터. 사진=블리자드
‘제2회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 포스터. 사진=블리자드

[스마트경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속 한국인 영웅 D.Va를 테마로 한 ‘제 2회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Overwatch Content Award)’를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어워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가 공동 기획한 온라인 콘텐츠 대회다.

이는 오버워치 게임 속 영웅들을 주제로 대한민국 크리에이터들이 실력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올해 대회는 2회차로 지난 15일 시작했다.

이번 대회 주제는 ‘D.Va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다.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D.Va와 관련해 본인이 상상하는 세계관, 설정 등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일러스트, 만화 등 2가지 부문에서 심사가 이뤄지며 분야별 중복 참가도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본인이 창작한 콘텐츠를 ‘#제2회오버워치콘텐츠어워드’ 공동 태그 및 참여 분야 태그와 함께 본인 네이버 포스트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검색 허용을 체크하고, 등록물을 발행하면 모든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수상작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및 네이버의 내부 심사를 거쳐 3월 25일 네이버 게임 공식 포스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분야별 1등에게는 우승 상금 각 200만원을 지급한다. 분야별 2~3등에게는 150만원과 100만원을, 입선과 아차상 수상자에게는 50만원과 20만원을 각각 상금으로 전달한다. 아쉽게 수상에 실패한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전리품 상자 10개씩을 증정한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